마이파트너스/MYPARTERS STORY

[양재 소호사무실] 2011년에는 소호사무실에서 창업을…

마이파트너스 2010. 12. 27. 18:35

2011년에는 소호사무실에서 창업을…

 

2010년 한해가 지나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2011년 새해에는 구직에서 창업으로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손 치더라도 투자자금 없이는 창업은 꿈도 꾸지 못할뿐더러 투자자와 아이디어가 있어도 반년도 채 되지 않아 실패가 두려워 쉽게 창업을 망설이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창업을 하지 않으면 자신의 아이디어가 남에게 빼앗길 것 같은 기분도 들것
이다.

또, 창업을 하는데 있어 투자자만 믿고 무턱대고 임대사무실에 들어가서 비싼 임대료, 관리비, 사무집기 등의 비용도 감당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 폰의 보급인하여 저렴한 임대사무실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아무리 저렴한 사무실을
찾는다고 해도 비용은 많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서초구 서초동,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소호사무실의 명가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비싼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사업자들에게는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것이다.

저렴한 비용에 책상, 의자, 인터넷, 팩스, 출력을 할 수 있도록 다 갖춰져 있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적의 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보통 소호사무실의 개념을 생각하면 비용도 저렴하지만, 책상과 의자 하나만 놓고 인터넷, 프린터기 등 자신이 구입을 해서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기존의 소호사무실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 즉 새로운 소호사무실 비즈니스센터로 탈바꿈하였다.

대부분 모든 소호사무실의 시스템이 비슷하지만,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소호사무실의 명가라는 슬로건으로 타 임대사무실은 물론 타 소호사무실의 비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Myworks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도
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1~15인실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고객들이 원하는 사무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중소기업청지정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로 선정된 곳이어서 1인창조기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가 중소기업청 지정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인 만큼 1인창조기업,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입주사들에게 무료교육과 무료법률상담, 무료세무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 오프라인으로 무료상담을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상담이 어려운 경우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카페 ( http://cafe.naver.com/mypartners ) 를 방문하면, 365일 24시간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사업자등록/사업자등록대행, 인터넷 제공, 회의실/회의실임대/교육센터/빔프로젝터 제공, 공용OA기기 제공, 우편서비스, 전화비서 서비스, 세무기장, 홈페이지 제작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강남, 서초, 역삼에 위치한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사무실 입주문의02-584-8822)는 지하철 양재역1번출구, 역삼역1번 출구 3~5분 거리인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mypartn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