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양재 소호사무실]1인창업 도우미 소호사무실 전화비서 서비스가 대세
1인창업자에게는 소호사무실 전화비서 서비스가 유용
1인창업자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창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제일 먼저 걱정하는 문제가 얼마만큼의 자본금이 있어야 하나? 사무실은 어느 정도가 정당한가? 임대료는 어느 정도 생각을 해야하는가? 에 중점을 두고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혼자서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큰 비용보다는 고정비가 적게 나가야 하는 것이 모든 사업자들의 바램일 것이다.
또한 임대사무실이나 오피스텔을 구해서 창업준비를 하다 보면 관리비, 인터넷, 임대료, 사무집기 외에 부가적으로 지출을 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이 된다.
하지만, 아무리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다 보면, 사람을 만나는 일이 생길 것이고 또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거래처 방문이라던가 미팅 중일 때에 중요한 전화를 놓치면 오히려 사업에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
그렇지만, 요즘은 창업자금이 부족하거나 비용부담이 큰 임대사무실을 사용하기 어려운 창업자나사업자들이 소호사무실 즉 비즈니스센터를 즐겨 찾는다.
그 중에서도 최근 소호사무실을 이용하는 사업자들이 많이 찾는 서비스가 있다.
다름아닌 전화비서 서비스이다.
앞서 언급했듯, 사업을 막 시작하여 거래처 방문이라던가 미팅 중일 때에는 휴대전화를 꺼놓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경우에는 중요한 전화를 놓치기 십상이다.
하지만, 이런 1인 기업들의 문제점으로 인해 최근 전화비서 대행서비스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소호사무실에서도 입주사들을 위한 전화비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물론 전화비서 대행업체가 많이 있고, 전문적인 업체에 의뢰를 하면 사업을 진행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것이지만, 사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나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사업자에게는 비용부분에 대해서는 무리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부담이 적은 소호사무실의 전화비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저렴한 사무실 임대료에 인터넷, 복사, 팩스, 책상, 의자 등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는데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에 전화비서 서비스를 한다면, 그야 말로 일석이조인 셈일 것이다.
업계최저가 소호사무실의 명가로 알려진 서초구 서초동,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최고의 고객만족서비스로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로’ 지정된 소호사무실이다.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앞서 이야기한 1인기업,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일반사업들에게도 전화비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인실~15인실, 공동사무실까지 다양한 사무실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필요로 한 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최대 25명까지 수용한 회의실과 교육센터를 갖추고 있어,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적의 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그 밖에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카페 ( http://cafe.naver.com/mypartners )를 방문하면, 어려운 법률, 세무 등을 365일 24시간 온라인 무료상담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대행, 회의실임대/교육센터임대, 빔프로젝트 제공, 공용OA기기 제공, 우편서비스, 전화비서 서비스, 세무기장, 홈페이지 제작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82-8000)나 홈페이지(www.mypartners.kr)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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