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MYPARTERS STORY

[강남소호사무실/무료교육] 1인창조기업의 고객관리경영전략 세미나 개최

마이파트너스 2010. 6. 22. 18:04

[강남소호사무실/무료교육] 1인창조기업의 고객관리경영전략 세미나 개최

 

소호사무실의 명가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입니다.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에서 실시하는 무료교육 '고객관리경영전략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서비스의 질이 기업의 운명을 좌우한다.' 이제는 피해갈 수 없는 사실이다. 지금은 '좋은 상품'에 서비스가 더해져야 한다.

그렇다고 단순히 예절 바르고 친절하기만 한 기존 방식의 서비스만 제공하면 고객이 다가오지 않는다.

지금은 무차별한 서비스가 아니라 한 사람 한사람의 마음에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맞춤형 서비스, 고객이 찾기 전에 내가 먼

찾아 가는 서비스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철저하게 계산되고 시스템화 된 서비스를 통해서 마케팅을 펼치는 당당한 서비

스가 필요하다. 

 

 

▣ 세미나 개요

   주 제 : 1인창조기업의 고객관리전략 세미나

 ♣  일 시 : 20100625일 금요일 19:00~21:00

 ♣  장 소 : 역삼역 1번출구 300M 전방 마이파트너스비즈니스센터 4층 교육센터
 ♣  대 상 : 1인창조기업, 프리랜서,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  비 용 : 무료

 ♣  접 수 : 이메일 ceo@mypartners.kr / 이름 / 연락처 기재

 ♣  문 의 : 서초1센터 T.02)3474-6000,  양재역2센터 T.02)582-8000,  역삼역3센터 T.02)584-8822

 ♣  홈페이지 : www.mypartners.kr

 

▣ 주제발표자 소개

-SM컨설팅 유혜선대표
- 2009여성부 사이버멘토링 대표멘터 10
- 한국표준협회(KSA)국가품질경영 심사위원
- 숙명여자대학교, 백석문화대 출강
- 웅진그룹 CS팀장
 
* 이 행사는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서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