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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소호사무실] 세무기장과 사업자등록 절세노하우

마이파트너스 2011. 3. 14. 19:17

[강남소호사무실] 세무기장과 사업자등록 절세노하우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자에게 제일 먼저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사무실 임대료? 관리비? 사무집기?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들에게 제일 필요한 것은 아마도 회계처리 및 세무관련 업무일 것이다.
발품을 팔아 사무실을 임대하고, 관리비, 사무집기 등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세무 및 회계처리가 되지 않으면, 사업을 하는 부분에서 손익과 손실을 차이가 발생할 것이다. 그렇다면 사업자들이 걱정하는 부분은 무엇일까?

막상 사업을 시작했는데, 회계처리는 어떤 방법으로 처리해야 할지? 세금을 납부하는데 비용은 얼마나 들지? 사업자 소득공제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1인창조기업, 소상공인, 사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 프리랜서들에게는 이러한 문제가 큰 걱정거리라 볼 수 있다.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도 나중에 되돌아오는 환급금은 소액에 불과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부분은 세무부분이다.

서초구 서초동,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1인창조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프리랜서, 일반사업자에게 세무상담은 물론 세무법인에서 세무기장 및 신고대행, 4대보험 신고까지 해주고 있다. 비용도 소호사무실의 명가답게 타 소호사무실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더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카페 ( http://cafe.naver.com/mypartners )에서 365일 24시간 온라인 무료상담이 가능하며,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나 방법을 몰라 사업장이전을 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사업자등록 신청방법을 모르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사업장이전
을 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 사업자등록 발급, 사업장이전 대행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저가로 알려진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지난해에 이어 연속3년 중소기업청 지정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로 선정되어 1인창조기업의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으며, 1인실~15인실, 공동사무실까지 다양한 사무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25명까지 수용 가능한 회의실과 교육센터를 갖추고 있고, 고품격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최적의 시설로 갖추어져 있다.

그 외에도 회의실임대/교육센터임대, 빔프로젝트 제공, 공용OA기기 제공, 우편서비스, 전화비서 서비스, 홈페이지 제작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82-8000)나 홈페이지(www.mypartners.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