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소호사무실과 사무형 오피스텔의 차이는?
안녕하세요.
소호사무실의 명가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입니다.
창업을 시작하게 되면, 먼저 오피스텔이나 저렴한 가격의 임대사무실을 알아보는게 우선이겠죠?
아무리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도 오피스텔이나 임대사무실의 가격은 예상했던 비용과는 현저하게 차이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소호사무실에서도 오피스텔형 사무실있다면 믿어지시나요?
예, 있습니다.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1인실/2인실/3인실/4인실/5인실/15인실·공동사무실 있어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과 입주자분들에게 오피스텔, 임대사무실보다 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위에 두장의 사진을 비교해 보세요. 왼족은 저희 마이파튼스 비즈니스센터의 사무실 내부의 모습이고, 오른쪽은 타 지역의 오피스텔 사무실입니다.
두장의 사진을 놓고 비교해 봤을 때, 타 지역의 오피스텔 사무실은 관리비, 임대료, 인터넷, 팩스 등 모든걸 초기 비용에 구입을 하지만,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초기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보증금을 내실 필요없이 한달 임대료를 예치하는 것만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월 임대료 외에 관리비 등 추가 요금도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또한 초기비용에 비해 인테리어, 인터넷, 팩스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떤 사무실을 택하시겠습니까? 비싼 오피스텔이냐 소호사무실의 오피스텔형 사무실이냐. 비용이나 모든 면에서 소호사무실의 이용이 더 좋으실 겁니다.
뿐만아니라,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지상3,4층에 사무실이 있어 고객분들에게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강남·서초에서 밀접한 양재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날 뿐더러, 양재역 1번출구에서 3분거리인 초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에서는 사업자등록/사업자등록대행, 인터넷제공, 회의실/회으실임대/교육센터/, 빔프로젝터, 공용OA기기 제공, 우편서비스, 전화비서 서비스, 비상주 My work, 세무기장,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 실시간 CCTV가 작동하고 있어 보완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또, 저희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www.mypartners.kr)를 방문하시면, 온라인 실시간 상담도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 실시간 상담과 문의전화
서초1센터 02)3474-6000
서초2센터 02)582-8000